유산균은 여러모로 건강에 굉장히 중요하다. 이런 유산균을 맛있게 먹을 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건데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가 이걸 해준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에서 신제품이 나왔다. 바로 plum플럼 자두맛이 나온건데 위 사진에서 보이듯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자두 디자인 또한 고유의 특색이 있다.

 

 

 

신제품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자두 맛 반대편을 보면 엉어로 denmark drinking yoghurt plum 이라고 써있다. 달리는 사람의 모습 또한 언제나 한결같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다. 다만 다른점은 글과 그림선의 색상과, 과일이 뭐가 들었는지 알 수 있는 사진이 달라진다.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맛있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라고 하면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를 맛있게 먹는 법을 공개해주기도 하는데, 첫번째로 아침 한잔으로 매일매일그냥 마시는 법, 두번째로 샐러드 드레싱 소스로 사용하는 법, 세번째로 과일과 함께 섞어 맛있는 요구르트 화채로 먹는법, 네번째로 냉동실에 살짝 얼려 샤베트 디저트처럼 먹으면 된다.

 

 

 

개인적으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맛있게 먹는법 두번째 세번째인 샐러드드레싱소스와 과일과 함께 화채로 먹는 방법은 맛에 있어 선뜻 먹기 꺼려진다.

 

 

 

신제품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자두맛 원재료명을 보면 자두시럽이 꽤 많이들어간 것을 알 수 있다. 무려 12.5 프로로 꽤 자두 맛이 많이 날 것 같다. 그리고 자두농충액 또한 미국산이지만 배합함량이 100%인 자두가 3%가량 들어가 있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자두 주 유산균주는 프로바이오틱유산균이 1억마리가 들어가 있다고 한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자두 신제품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총 내용량 310ml로 꽤 많은 용량이 들어가 있다. 그외에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자두맛 영양정보를 보면 나트륨 180mg 탄수화물 29g 당류 25g 지방 11g 트랜스지방 0.5g미만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40mg 단백질 11g 칼슘 252mg 이 골고루 들어가 있다.

 

 

 

요즘 나오는 우유팩은 이렇게 여는 곳이 나와있는 것 같다. 옛날 어렸을 때 항상 친구들이랑 어디로 열어야 하는게맞다고 이견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럴 필요가 없는 것 같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자두 제품 또한 반대편으로 여십시오, 양쪽으로 여십시오 라고 친절하게 적혀져 있다.

 

 

 

자두라고 해서 조금 붉은 자주빛이 살짝 도는 우유를 생각했는데 역시나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모든 종류가 거의 하얀색에 가깝게 나온다. 그냥 하얀 우유색이라 보시면 되겠다. 그런데 이런 색과 다르게 자두 맛은 꽤 많이 난다. 그래서 자두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자두 신제품이 흡족함을 선물하지 않을까 싶다. 필자 또한 맛이 좋았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