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학원 끝난 후 친구들과 함께 먹는 컵라면은 참 맛있었다. 요즘은 그 때 보다 훨씬 더 다양한 컵라면 종류들이 나와 그 중 맛있게 먹은 하나를 추천해드리고자 한다. 일명 라면추천 포스팅 되겠다.

 

 

오늘 포스팅 주인공은 바로 위사진에 보이듯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되시겠다.

 

 

 

편의점 라면 코너에서부터 눈을 사로잡은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컵라면 디자인이 정말 사고 싶게 만들었다. 밤거리의 네온싸인처럼 디자인해놓아 그런지 어디 양념치킨가게 간판을 보고 들어가 주문을 해야하나 싶게 잘만든 디자인이다 싶었다.

 

 

 

거기다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컵라면 사진은 어찌나 맛있어 보이는지, 보기만 해도 침샘 자극에 군침이 돈다.

 

 

 

추천 컵라면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원재료명을 보면 호주산 미국산 면에, 독일산 감자전분을 넣어 쫄깃한 면발임을 알 수 있다.

 

 

 

컵라면 추천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122g 칼로리 500열량, 나트륨 1120mg 탄수화물 73g 당류 16g 지방 19g 트랜스지방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9g 칼슘 122mg 이다.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조리법은 일반적인 짜파게티 짜파구리 컵라면과 거의 동일하다. 뚜껑을 화살표까지 개봉한 후 매콤한 비빔소스와 고소한 후첨토핑을 꺼내고 끓는 물을 표시선 까지 부어준 후 4분을 기다리면 된다.

 

 

 

그 후 뚜껑 위 표시된 부분에 구멍을 뚫어 물을 충분히 버린다. 물을 버리는 양에 따라 진한 양념의 정도가 정해진다고 한다.

 

 

 

그리고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에 들어있던 매콤한 비빔소스를 넣고 잘 비빈다. 후첨 토핑을 넣기 전에 비비는게 매콤달콤 양념치킨 컵라면의 특이한 점인 것 같다.

 

 

 

그리고 마지막에 고소한 후첨토핑을 뿌려 마무리하면 된다. 위 사진이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컵라면 후첨 토핑인데 고소한 이란 이름이 들어간 이유가 뭘까 했더니 땅콩 분태가 후첨 토핑에 들어있었다.

 

 

 

그리고 후첨 토핑까지 비비면 이렇게 맛있는 비주얼의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이 완성된다. 상당히 진해 보이는 양념소스다. 그래서 매울까 반신반의했는데 딱 적당히 매콤하다.

 

 

 

개인적으로 팔도비빔면 만큼 맛있게 먹은 컵라면 비빔면이라 추천 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땅콩분태가 들어가서 더욱 고소한 맛을 살려 마치 치킨강정을 먹는 듯한 느낌이 든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정말 추천드린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