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생생정보통신, 생방송오늘저녁 그리고 생활의 달인 맛집으로 나온 장호덕 손만두를 드디어 먹어봤다.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이 먹어도 맛있다는 장호덕 손만두 그 맛은 어떨까? 궁금했다.

 

 

생활의 달인에서 최강의 달인으로 뽑혔다고 장호덕 손만두 비닐봉투에 나와있다. 미소 지은 사장님 인상이 포근해 보인다. 그리고 맛집을 증명하듯 무수히 많은 체인점이 있는 장호덕 손만두 가게다.

 

 

 

필자가 장호덕 손만두 집에서 시킨 만두는 왕만두 두 종류다. 고기만두 김치만두인데 가격은 5개에 4000원이다. 그런데 집에와서 보니 김치만두엔 6개! 사장님이 감사하게도 하나 더 넣어주셨다.

 

장호덕 손만두 메뉴를 보면 왕만두에는 쌀모둠찐빵(5개) 5000원 전골용만두(15개) 10000원이 있으며,또 다른 장호덕 손만두 메뉴 얇은피 찐만두에는 고기만두, 김치만두 각각 8개에 4000원, 새우통만두(6개) 5000원, 삼각새우고기만두(5개) 6000원, 삼각새우김치만두(5개) 6000원으로 되어있으니 참고하자.

 

 

 

집에 장호덕 손만두를 사오니 고기만두 사진 찍기 전에 먼저 먹어버린 가족들 덕분에 이렇게 3개 남은 것 밖에 못 찍었다. 그래도 다들 맛있게 먹어 기분이 좋다.

 

 

 

만두든 어떤 음식이든 막 가져왔을 때가 맛있는 것 같다. 장호덕 손만두 김치왕만두 상세샷을 보면 붉은 고추기름 소스가 묻어나오는게 보인다.

 

 

 

그에 반해 장호덕 손만두 고기왕만두는 일반적인 만두피 처럼 하얗다. 왕만두 크기는 무식하게 크지는 않고 초등학생들 주먹만하지 않을까 싶다.

 

 

 

개인적으로 왕만두라고 하면서 만두피만 두껍게 파는 곳들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장호덕 손만두는 어떻게 만두피와 속재료 비율이 좋은지 먹어본 사람만 알 것 같다. 정말 이 비율이 필자가 먹어본 왕만두들 중에 가히 최고였다.

 

 

 

장호덕 손만두 고기왕만두와 김치왕만두는 맛이 완전히 달라 두가지 맛을 골고루 먹는 재미가 있다. 원래 김치왕만두를 더 좋아하는데 장호덕 손만두는 고기왕만두가 조금 더 맛있게 느껴질 정도로 그 맛이 훌륭했다.

 

 

 

김치맛이 아주 많이 나는 것은 아니니 김치의 시큼한 만두맛을 별로 안좋아하는 분들도 장호덕 손만두 김치왕만두는 맛있게 드실 거라본다. 정말 양파, 파, 당면, 고기등의 재료들이 아낌없이 좋은 비율로 콜라보를 이룬다. 장호덕 손만두는 간만에 정말 맛있게 먹은 만두집 아닌가 싶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