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더블x2와 마찬가지로 롯데리아 더블시리즈는 두가지가 더있다. 그 중 하나는 바로 새롭게 추가된 롯데리아 메뉴 더블클래식치즈버거다.

 

 

롯데리아 매장엔 더블시리즈 홍보 광고가 많이 붙어있고, 전자간판까지 더블클래식치즈버거 등 더블 시리즈 선전하기에 바쁘다.

 

 

 

필자는 더블시리즈 세가지를 사와서 그런지 몰라도 이렇게 헷갈리지 않도록 각 버거에 맞게 스티커를 붙혀줬다. 더블시리즈 포장지는 다 똑같기 때문에 더블클래식치즈버거를 골라서 먹기에 이 스티커가 정말 유용했다.

 

 

 

롯데리아 감자튀김은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딱 평범한 수준인 것 같다. 10대 학생들 사이에선 롯데리아 양념감자가 제법 유행인것 같은데 일반 감자튀김은 그냥 쏘쏘다.

 

 

 

롯데리아 더블클래식치즈버거의 특징은 빵이 일반 참깨빵이 아니라 브리오슈 버거번이라는 점이다. 좀 더 부드럽고 식감이 쫄깃한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버거번이다. 이 버거번 때문인지 몰라도 더블시리즈 중 가장 가격이 비싸다.

 

 

 

롯데리아 더블클래식치즈버거 옆모습이 뭔간 단순해 보인다면 정확히 보신거다. 브리오슈 버거번이라 참깨도 뿌려져 있지 않아 더욱 그렇게 보인다.

 

 

 

이렇게 옆모습이 심플해 보이는 이유는 양상추가 빠져있기 때문이다. 더블x2와 가장 큰 차이점이라 보면 되겠다. 또 치즈가 두장인 더블x2와 달리 이름이 더욱 치즈가 많이 들었을 것 같은 더블클래식치즈버거는 치즈가 한장만 들었다.

 

 

 

롯데리아 더블클래식치즈버거 단면이다. 가장 윗부분엔 마요네즈와 양파가 들어가 있고 특이하게 겨자소스와 피클이 들어가 있는데 이 조화가 꽤 좋다.

 

 

 

무엇보다 치즈가 한장 들은건 신의한수라 표현하고 싶다. 더블x2 보다 맛있는건 당연하고 더블시리즈중 더블클래식치즈버거가 가장 맛있다. 개인적으로 더블시리즈 중 추천드리는 유일한 버거 아닌가 싶다.

 

롯데리아 더블 클래식치즈버거 가격 단품 5400원 세트 7400원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