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할배의 귀화 라는 재미있는 문구가 카카오톡을 통해 왔다. 바로 KFC에서 신메뉴를 출시 한 것인데, 할아버지를 할배란 방언으로 표현하며 재미있게 관심을 끈 것이다.

 

 

또 KFC할아버지가 귀화했다는 말을 통해 갓양념치킨이 대한민국 요리라는 것을 잘 알려준다. 실제 매장에 전시된 KFC 갓양념치킨에 전단지에 케이에프씨 할아버지가 우리나라 고유의 갓을 쓰고 있는 그림이 그려져 있다.

 

 

 

필자는 KFC에서 갓양념치킨을 6조각을 주문했다. 원래 갓양념치킨 6조각에 15600원 가격이다. 하지만 현재 이벤트중이라 KFC갓양념치킨 6조각을 9900원에 먹을 수 있다. 다만 치킨포장이 일판 치킨프렌차이즈 포장에 비해 조악하다. 치킨이 그렇게 뜨겁게 나온 것도 아닌데 따뜻한 김에 서려 집에오는 짧은 시간을 못참고 종이포장이 우글거린다. 그리고 옆으로 갓양념치킨 소스가 샜다.

 

 

 

가격적인 면을 미리 살펴보자. KFC 갓양념치킨 9900원에 6조각이면 한조각당 크기가 워낙 크기 때문에 가격면에서 저렴하지는 않지만 괜찮다고 생각된다.

 

 

 

6조각이지만 다리며 날개까지 큼직한 조각들이 들어있어 무게감도 나간다. 거기다 갓양념치킨 소스까지 더해지니 포장해 들고올때 더욱 중량감이 느껴진 KFC갓양념치킨이었다.

 

 

 

가장 중요한 새로나온 신메뉴 KFC 갓양념치킨 맛을 살펴보면, 우리들이 익히 먹던 양념치킨의 맛보다 좀 특이한 맛이 나 좋았다. 일반적인 양념치킨의 매콤한 맛에 더해 아주 살짝이지만 인도풍 커리의 맛이 섞여있는 맛이나서 더 중독성이 있다.

 

 

 

 

kfc갓양념치킨은 살코기도 풍부하고 소스도 양껏 묻혀져 나와 만족스럽다. 다만 소스에 버무려진 후라 바삭한 감이 적으니 크리스피한 치킨을 좋아하신다면 매장에서 갓양념치킨을 바로 드시거나, 다른 치킨메뉴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린다.

 

 

kfc갓양념치킨 영양정보 1조각당 칼로리 375열량, 당류 13g 단백질 20g 포화지방 5.0g 나트륨 576mg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