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모이는 교차지점 같은 곳들이 우리나라엔 곳곳 있다. 가장 유명한 곳이 아마 강남역과 종로 명동 같은 곳 아닐까 싶다. 그 다음으로 손에 꼽히는 곳이 바로 왕십리 아닐까 싶다.

 

 

그래서 사람들은 왕십리 맛집 같은 것을 매우 궁금해 하는데 필자는 오늘 왕십리 맛집이라 불려도 될만큼 괜찮은 먹거리인 아리랑 핫도그를 소개할 예정이다.

 

 

 

위 사진이 바로 왕십리 맛집으로 소개할 왕십리 아리랑 핫도그 전경이다. 마요네즈 머스타드 소스부터 핫칠리 소스 체다치스 소스 갈릭, 치즈 가루 까지 여러가지 종류의 소스들이 다양히 구비되어 있다.

 

 

 

필자가 왕십리 맛집이라 불릴 수 있는 아리랑 핫도그에서 주문한 메뉴는 오징어 핫도그, 감자핫도그, 감자넬라 이다. 그 외에 모짜렐라 핫도그 체다렐라 핫도그 일반핫도그의 종류가 있다.

 

 

 

필자가 주문한 왕십리 아리랑 핫도그 왼쪽이 오징어 핫도그 오른쪽이 감자렐라 핫도그이다. 감자핫도그는 감자넬라 핫도그랑 똑같이 생겨 사진에 담지 않았다.

 

 

 

왕십리 맛집 아리랑 핫도그 감자넬라 핫도그와 감자핫도그 차이점은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냐 들어있지 않느냐의 차이다. 참고로 위 사진에서 보듯 오징어핫도그에도 모짜렐라 치즈가 상단부 반쪽에 잘 들어가 있다.

 

 

 

그리고 하단부 반쪽에 이렇게 오징어 다리모양을 낸 소시지가 들어가 있다. 개인적으로 아리랑 핫도그에서는 오징어핫도그가 가장 맛이 좋은 것 같다. 감자넬라 감자핫도그 또한 튀겨진 감자큐브조각들이 들어있어 더 풍부한 식감을 줘서 맛있는데, 다만 튀김옷이나 감자나 튀겨지니 맛이 좀 비슷해진다. 그래서 그런지 먹다보면 조금 더 빨리 질리는 것 같아 아리랑 핫도그에 가시면 오징어핫도그를 추천드린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