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박카스는 피로회복제로 널리 알려져있고, 베트남등 해외에서도 한국 건강음료로 많이 팔리고 있다. 이런 박카스가 젤리로 나왔다는걸 병원에서 간호사들이 나누어 먹는 걸 보고 알았다.

 

 

위 사진이 바로 박카스맛 젤리다. 마치 박카스가 파랑색 통에 담긴듯한 포장 디자인을 하고 있다. 지퍼백 형식으로 먹고 보관하기도 편한 박카스맛 젤리다.

 

 

위 사진속 박카스맛젤리 포장 디자인엔 동아제약에서 나오는 박카스 그림이 실제 들어가 있어 박카스젤리의 맛이 어떨까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영양정보를 살펴보자. 총 내용량은 50g이며 열량 175칼로리 나트륨 15mg 탄수화물 40g 당류 26g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g 이다.

 

 

(박카스맛 젤리의 양은 그렇게 많지 않다. 사진이 뜯었을 때 새거 그대로인 모습이다)

 

또한 박카스맛 젤리엔 비타민B1 0.1mg 비타민B2 0.5g 비타민B6 0.2mg 이 들어가 있으며, 박카스 피로회복 성분인 실제 타우린이 들어가 있다.

 

 

 

가장 중요한 박카스맛 젤리를 먹어본 후기는 젤리는 어짜피 젤리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막 봉투를 뜯었을 때 나는 박카스 향과 달리 박카스 맛은 생각보다 미미하다. 쫀득한 젤리안에 든 타우린 또한 젤리보다 살짝 묽지만 쫀득한 식감 때문에 구분하긴 어렵다. 그냥 일반적인 젤리와 비슷해서 건강용 간식으로 먹기에 좋은 박카스맛 젤리 솔직 후기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