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피자브랜드중 하나이며, 건강한 피자를 먹고 싶을땐 꼭 주문하곤하는 피자알볼로 포스팅을 또 하게됐다. 바로 피자알볼로 웃음꽃피자를 소개한다.

 

 

피자 알볼로는 건강한 피자를 추구한다는 슬로건을 내새우고 있다. 72시간 숙성 진도산 흑미 핸드메이드 도우로 그만큼 집중했으며, 맛과 재료에 대한 기준을 높히 잡았다고 한다.

 

 

 

위 사진들이 바로 피자알볼로 웃음꽃피자다. 작명센스가 참 기분좋은 것 같다. 웃음꽃피자라니 입에 착착 감기는 피자이름이다.

 

 

피자 알볼로 웃음꽃피자는 랜치소스를 넣어 상큼함을 더했고, 퍽퍽하지 않은 부드러운 치킨살로 탑핑했으며, 미트토핑, 방울토마토, 할라피뇨를 넣고 진한 향의 그라나파다노치즈로 마무리했다.

 

 

 

위는 웃음꽃피자와 함께 주문한 피자알볼로 까르보나라크림파스타다. 피자와 함께 먹으면 맛임음이 배가 된다. 다만 단품으로 시키면 일반레스토랑 크림파스타보다 맛이 떨어지니 참고하자.

 

 

 

천연흑미로 72시간 이상 자연발효시킨 수제흑미도우로 만든 피자알볼로는 첨가제와 개량제가 들어가지 않았다. 100%무농약 흑미로 만든 도우니 아이를 키우는 부모입장에서도 피자알볼로 웃음꽃피자는 맛과 건강 두가지를 잡았다 싶다. 피자알볼로 웃음꽃피자는 기본기가 탄탄하고 맛있어 이름그대로 먹으면 웃음이 나는피자다. 웃음꽃피자 가격은 L사이즈 25000원 R사이즈 21000원이다. 필자는 L사이즈를 시켜먹었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