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샌가 우리들 아침은 더욱 바빠졌다. 그래서 아침을 거르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는 바쁜 현시대엔 곡물바가 꽤 중요한 대안이 되고 있다.

 

 

전체가 곡물바인 카카오닙스바를 구매한 이유도 필자가 바쁜 아침 시간을 조금 단축하기 위해서다. 위 사진이 카카오닙스바가 20개 들어있는 상자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건강함을 강조하기위한 곡물이 그림으로 디자인 되어있다.

 

 

카카오닙스바 영양정보는 1개당 25g이며 나트륨 40mg 탄수화물 17g 당류 6g 지방 3.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6g 콜레스테롤 3mg 단백질 2g 으로 지방이 현저히 적은 편이다.

 

 

카카오닙스바의 종이박스 안엔 개별포장된 20개의 카카오닙스바가 위 사진처럼 들어가있다. 크기는 일반 초코바보다 조금 더 큰 크기이며 카카오닙스바 개당 열량은 105칼로리이다.

 

 

 

카카오닙스바 포장을 뜯으면 내용물이 나오는데, 바삭한 크리스피브라운라이스를 필두로 미니콘프레이크와 건포도가 프락토올리고당에 잘 발라져 있는 모습이다.

 

 

카카오껍질을 제거한 카카오열매의 알갱이인 카카오닙스를 담은 카카오닙스바는 맛있고 아침을 거르는 것보다 훨씬 속을 든든히 채워져 공부하는 수험생들이나 바쁘고 체력이 달리는 회사원들에게 추천드린다. 맛도 맛있는 편이라 개인적으론 칭찬이 주가된 엄마사랑 카카오닙스바 포스팅 같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음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