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대부분의 초코바는 계산대 위치와 가까워 항상 마지막까지 상품을 눈여겨 볼 수 있는 것 같다. 계산을 하기 직전 자유시간 아몬드 초코바를 발견하고는 미리 골라놓은 제품과 합하여 사왔다.

 

 

원래 기존에 있던 자유시간 제품디자인은 노랑색 배경인데 반해 편의점에서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자유시간 아몬드는 조금 더 화려한 금색 배경이 주가 된다.

 

 

편의점 신제품 자유시간 아몬드 영양정보를 먼저 살펴보자. 자유시간 아몬드 칼로리 185열량 나트륨 65mg 탄수화물 23g 당류 17g 지방 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5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g 이니 참고하자.

 

 

 

편의점 신제품 자유시간 아몬드 포장을 벗겨내면 우리가 익히 본 초코바 모양이 나온다. 앞면은 울퉁불퉁하며 뒷면은 녹아 들러붙지 않게 삼각형 다이아몬드 꼴로 처리된 것 같다.

 

 

개인적으로 자유시간을 좋아하는 편이다. 안에 든 캬라멜이 너무 찐덕이면 이에 달라붙어 먹기 힘든데 자유시간은 적당한 농도에 알맞게 달기 때문에 좋아하는 편이다.

 

 

 

편의점 신제품 자유시간 아몬드는 일반 자유시간이 땅콩이 들어가 있는 거와 달리 아몬드가 들어가 있다. 아몬드 크기가 커서  견과류 합량이 비교적 더 많아진 느낌이 든다. 자유시간아몬드 제품을 먹다 기존 일반 자유시간을 먹으면 조금 허전하다는 생각이 든다. 자유시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새로나온 자유시간 아몬드도 드셔보시길 바란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