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싫어하는 사람은 별로 안계실 거다. 그만큼 피자는 우리들 입맛에 딱 맞춰진듯 참 맛있다. 그런만큼 건강을 걱정해야 하는 메뉴이기도 하다. 특히 피자는 밀가루 도우가 주된 재료인 만큼 글루텐에 민감하신 분들은 먹고싶어도 참아야 하는 난제에 놓일 것이다.

 

 

이런 분들을 위해 추천하고픈 피자 브랜드가 바로 피자 알볼로이다. 피자 알볼로는 밀가루 대신 진도산 흑미를 사용해 도우를 반죽한다.

 

 

이런 피자 알볼로의 또다른 장점은 식용유 대신 올리브유를 사용한 다는 것, 그리고 하나하나의 재료들이 대부분 냉동식품이 아닌 그날 만들어 사용한다는 원칙으로 피자를 만든다고 한다.

 

 

소세지나 베이컨 또한 무항생제 국내산 제품을 이용한 다고 하니 어찌 칭찬을 아니할 수 있겠는가? 물론 피자가 이들이 선전하는 만큼 건강하지 않을 지 모르나, 시중에 널리 알려진 피자들에 훨씬 건강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대부분 포테이토피자를 좋아한다. 그래서 필자 또한 피자 알볼로 이탈리안통감자골드피자를 추천한다. 아마 대부분 불호 없이 입맛에 맞지 않을까 싶다.

 

 

피자 알볼로 이탈리안통감자골드피자 의 맛은 시중에 파는 피자들보다 덜 짜고 더 담백하다. 짠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조미료의 감칠맛을 피자에서 유독 찾는 분들은 조금 실망 하실 수는 있다. 하지만 웰빙 피자라는 점에서 이정도 맛을 끌어올린 건 꽤 칭찬해 주고 싶다.

 

피자 알볼로 이탈리안통감자골드피자 여양성분표를 보면 L기준 2조각당 칼로리 385kcal 당류 7g 단백질 22g 포화지방 6g 나트륨 640mg 이 포함되어 있다. 이탈리안통감자골드피자 피자 알볼로 가격은 L 24000원 R19000원 이니 참고하자. 아 그리고 위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치즈토마토스파게티도 함께 주문했다. 하지만 스파게티는 추천해드리고 싶을 정도의 맛은 아니다. 그러나 피자만큼은 엄지척! 토요일 주말 점심 건강함을 내세운 피자알볼로 이탈리안통감자골드피자 한번 맛보시길 추천드린다.

 

 

솔직한 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되셨다면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