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룡의 호두파이는 영화배우였던 신일룡씨가 하는 호두파이 집이 맞다. 영화배우 신일룡 씨가 호두파이를 열게된 기구한 사연이 있는데 먹거리 포스팅이니 그건 제쳐두고 신일룡의 호두파이 wnut 더블유넛 호두파이에 대해 소개시켜드리겠다.

 

 

필자가 시킨건 신일룡 호두파이 XL사이즈다. 가게엔S,M, L사이즈밖에 없지만 추가로 미리 주문을 해놓으면 5000원 추가된 가격으로 XL사이즈를 먹을 수 있다.

 

 

일단 영화배우 신일룡의 호두파이는 꼼꼼히 포장되어 있는게 마음에 든다. 신일룡씨가 장인정신을 가지고 재료선택부터 반죽까지 직접 확인하고 담당하고 있다고 한다.

 

 

 

신일룡의 호두파이와 wnut 더블유넛 호두파이를 종종 다른 호두파이 집이라고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더블유넛이란 상호명도 영화배우 신일룡씨가 대표이며 같은 가게라고 보시면 된다.

 

 

 

개인적으로 필자가 먹은 호두파이 중 가장 맛있는 호두파이라고 평하고 싶다. 필자는 호두파이를 좋아하는 편이라 많은 곳에서 시켜먹어봤지만 이곳이 최고였다. 호두도 많이 들어있고, 필링층도 파이지도 뛰어나다.

 

 

신일룡의 호두파이는 설탕이 들어가지 않으며 대신 메이플시럽과 꿀이 들어가 가공된 단맛이 아닌 깊은 맛을 내 참 좋다. 그리고 시나몬가루가 많이 들어가 있어 풍미감이 대단하다. 맛있는 호두파이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꼭 강추하고 싶은 호두파이 가게다. 가격은 비싸지만 좋은재료를 사용했고, 그 가격만큼의 맛을 보여준다.

 

 

 

 

 

제가 쓴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