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다. 와아 하는 젊고 어린 시절의 마음은 사실 거의 없지만 그래도 트리를 보면 조금은 설레는 그런 날이다. 나이 지긋한 세대보다 어쩌면 조금 더 성탄절에 대한 강한 방송매체들의 영향을 받아서 그런 것 아닌가 싶다.

 

 

이런 크리스마스날에 너무나도 어울리는 샌드위치가 있어 소개시켜드리고자 포스팅을 한다. 바로 홍루이젠 센드위치가 그 주인공이다. 위 종이로된 포장박스가 엔틱하면서도 모던한게 굉장히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다.

 

 

와우 홍루이젠 샌드위치 포장상자를 열면 이렇게 3개 구성된 세트들이로 포장되어있다. 각각 포장 디자인도 다르고 크리스마스 느낌이 정말 물씬 풍긴다.

 

 

필자가 주문한 홍루이젠 샌드위치 3가지는 각각 햄샌드위치 애플망고샌드위치 햄치즈 샌드위치로 가격은 각각 1800원 1800원 1900원 선으로 부담되진 않는다.

 

 

홍루이젠 샌드위치는 편의점 샌드위치보다 포장도 고급스러울 뿐더러, 뜯기 좋게 저렇게 빨강 테이프로 포인트를 해놓았다. 크기는 편의점 샌드위치가 조금 더 크다.

 

 

 

정말 깨끗하지 않나? 필자는 홍루이젠 샌드위치를 뜯어 실물을 본 순간 순백의 샌드위치가 이런거구나 생각했다. 너무나도 간결했고 심플하지만 정성이 돋보이는 홍루이젠 샌드위치는 계란이 기본적으로 위아래 지단 처럼 들어가 있으며, 중간에 햄과 홍루이젠 특유의 마요네즈소스가 들어있다.

 

 

들어있는게 워낙 얇아 특별한 맛이 느껴질 거라 생각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홍루이젠 샌드위치 맛이 좋다. 저 가운데 하얀 소스가 달콤하면서도 굉장히 맛이 강해 살짝 들어갔는데도 빵 네겹과의 풍미감이 상당히 좋은 편이다. 크리스마스날 지인에게 부담되지 않은 맛있는 선물이 필요하다면 홍루이젠 샌드위치 강추한다.

 

홍루이젠 샌드위치 칼로리 272열량 나트륨 435mg 탄수화물 28.9g 당류 5.5g 지방 17.2g 트랜스지방 0.113g 포화지방 6.7g 콜레스테롤 80.9mg 단백질 8.3g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