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 김선생 김밥 가게를 처음보고 무슨 김밥집이 이렇게 정갈하지란 생각을 한 것 같다. 지금은 비싼 김밥으로 가끔 논란이 되기도 하는 바른김밥 바르다 김선생 참치김밥을 오늘 소개한다.

 

 

가끔 고봉민 김밥이랑 비교되기도 하는 바르다 김선생 김밥집. 그만큼 두 김밥 안의 재료가 굉장히 실하기 때문 아닐까 싶다.

 

 

바른 김밥 식당 바르다 김선생의 비밀은 5가지 무첨가된 깨끗한 단무지 소소원 통깨 참기름 건강한 무항생제계란 두번 구운 청정김 도정 15일된 오리지널쌀이라고 한다. 국산쌀인지는 잘 모르겠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여타 김밥집과는 비교가 안될정도로 굉장히 내용물이 실하다. 가격을 빼고 내용물만 놓고보면 고봉민 김밥보다 많이 들어있는 내용물일 거다.

 

 

하지만 논란이 되는 부분은 언제나 가격이다. 바르다 김선생 바른참치김밥 메뉴 가격은 무려 4500원 다른 김밥집들에 비해 1000원 많게는 1500원이 더 비싸다. 부모들이 자녀들 좋은 김밥 먹이기 위해 안전한 김밥을 원한다면 바르다 김선생 바른김밥이 잘 맞을 수 있겠으나, 그게 아니라면 높은 가격에 일반인들은 부담이 되기 마련인 것 같다. 가격이 너무 비싸 개인적으로도 아주 추천하긴 어려운 바르다 김선생 바른김밥 메뉴 가격이었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 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