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링송은 아마 새우깡송 만큼이나 많은 사람들이 기억할 거라 생각된다. 그만큼 오랜역사를 자랑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조상과자격이다.

 

 

그래서 양파링도 아류작을 내놓는 분위기. 오늘 소개할 주인공은 농심 미니양파링 탄두리치킨맛 이다. 위 사진만 보면 미니양파링인지 그냥 양파링 사이즈인지 구분이 안가지만 상품포장지가 살짝 작다.

 

 

또한 과자봉지도 일반 양파링 봉지보다 작은거 뿐만아니라 실제 양파링과자 사이즈도 한입에 속 들어갈 만큼 작다.

 

 

농심 미니양파링 탄두리치킨맛 영양성분을 보면 1회 제공량당 열량 190칼로리, 탄수화물 29g 식이섬유 3.5g 당류 3g 단백질 2g 지방 8g 포화지방 2.6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나트륨 320mg 이다.

 

 

농심 미니양파링 탄두리치킨맛이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뒤에 친절히 설명이 적혀있다. 탄두리치킨이란 향신료에 재운 닭고기를 진흙으로 빚은 화덕(탄두르)에서 향기롭게구운 인도식 치킨요리 라고 한다.

 

 

 

농심 미니양파링 탄두리치킨맛은 포장지의 사진 처럼 과자 사이즈가 분명히 작았다. 그리고 오랜만에 본 이 양파링의 동그란 모양은 어릴때 손가락에 끼워먹던 생각이 나게해 씨익 웃음짓게 만든다.

 

농심 미니양파링 탄두리치킨 맛은 모양처럼 재미있다. 그리고 익숙한 이 모양처럼 맛도 어디선가 맛본 맛 같다는 생각이 든다. 양파맛과 함께 탄두리치킨 맛이 강하게 올라오는데 간이 잘 배어있고, 무엇보다 바삭바삭한 식감이 입안을 더 재미있게 만들어 좋았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