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피자헛 피자를 시켜먹어보며 아 이건 추천할만 하다란 느낌이 들어 포스팅을 하며 알려드려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

 

 

위 사진이 바로 피자헛 갈릭버터쉬림프 피자다. 언제나 피자 비주얼은 참 군침이 도는 것 같다. 갈릭버터쉬림프 피자 또한 예외는 아니었다.

 

 

약간 비스듬히 눈높히를 낮춰 피자를 보니 더욱 먹음직스럽다. 갈릭버터쉬림프 피자헛 피자 추천메뉴엔 새우 쉬림프 외에도 각종 야채와 치즈가 풍부하다. 또 파인애플까지 들어있어 달콤함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제격이라 생각이 든다.

 

 

야채는 브로콜리 피망이 주된 채소라 하겠다. 개인적으로 브로콜리를 좋아해서 피자헛 갈릭버터쉬림프 피자에 더 많이 들어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치즈도 큐브치즈조각도 들어있고 새우와 꽃게살까지 피자헛 갈릭버터쉬림프 피자는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피자라 하겠다. 입안에서 풍부한 해산물과 치즈의 콜라보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피자헛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피자를 맛보며 황홀해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피자헛 갈릭버터쉬림프 피자 가격은 34900원으로 프리미엄배달30% 할인을 받아 24430원의 제법 괜찮은 가격에 L사이즈를 먹을 수 있었다.

 

 

피자헛 갈릭버터쉬림프 피자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L사이즈 총 중량이 1185g 이며 조각수는 10조각이며 1조각당 118g 피자 한조각당 칼로리 293열량 이다. 당류는 6g 포화지방 6g 단백질 15g 나트륨 460mg 이니 참고하자.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