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은 과자로 참 유명한 것 같다. 한국보다 다양한 디저트 종류로도 유명한테 빙수류도 훨씬 종류가 많을 뿐더러, 공차 카페 또한 대만 디저트카페인데 한국에서 성행 중 이다.

 

 

대만과자 추천과자인 누가비스킷 오리지널 박스를 보면 온통 한자와 영어로 가득 누가봐도 외국과자라는 것을 알게 한다. 앞면은 정말 한자들 뿐이라 대만이나 중국 과자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다행히 대만과자 누가비스킷 오리지널 박스 뒷면은 한글로 원재료명 함량및, 영양성분을 한글로 잘 나타내주고 있다. 누가비스킷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한봉지당 칼로리 65열량이며, 탄수화물9g 당류3g 단백질1g 지방2.6g 포화지방0.9g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나트륨 69mg 이다.

 

 

이렇게 누가비스킷 오리지널 한박스에는 총 5봉지가 들어가 있으니 곱하기5를 하시거나, 먹은 봉지 수데로 편하게 영양정보를 계산하시면 되겠다.

 

 

물론 열자마자 좀 멈추기 힘들 정도로 맛있어서 5봉지를 이미 먹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거라 생각한다. 대만과자 누가비스킷 사이에 저 크림은 팜유 우유 설탕 소금 계란흰자가 들어가 있는 것이라 생각되는데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으며 간이 적당하다.

 

 

누가비스킷 과자 자체도 엄청 바삭하지 않고 나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중간중간 파 입자가 들어가 있는데 이게 시각적으로 훌륭한 비주얼을 보여준다. 과자부분은 짭짤하며, 안에 부드러운 크림은 달콤하며 상당히 부드럽다. 이 둘의 조화는 입안에서 훌륭한 맛을 보여줌으로 필자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과자 스낵이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