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에서 신메뉴가 나왔다. 그것도 28주년 기념으로 해피두개더 이벤트를 하며 미스터피자 메뉴 멜로감자와 스윗하구마를 주문하면 R사이즈는 너겟을 그리고 L사이즈는 갈비맛 치킨을 준다. 그래서 바로 주문을 하고 오늘 저녁 먹어본 따끈한 리뷰 포스팅이다.

 

 

위 군침넘어갈 정도로 비주얼좋은 피자가 바로 미스터피자 신메뉴 멜로 감자다. 이번에 스윗고구마도 나왔지만 포테이토피자를 좋아하는 지라 멜로감자를 먼저 시켰다.

 

 

미스터피자 신메뉴 멜로감자 피자는 감자샐러드와 달콤한 에그타르트무스가 만나 마시멜로처럼 살살 녹는 맛을 준다고 한다. 실제 먹으본 미스터피자에 중 가장 부드러운 맛을 입안에서 느끼게 해주는 감자피자 아닌가 싶었다.

 

미스터피자 메뉴중 갈비맛 치킨이 이벤트로 함께와 나를 더욱 기쁘게 했는데, 맛이 상당히 훌륭했다. 굽네치킨 갈비천왕 처럼 생긴비주얼인 이 미스터피자 메뉴 갈비맛치킨은 갈비천왕과 비교하면 맛이 더 순하고, 덜짜다. 신기했던 건 이런 피자가게에서 파는 닭요리 치고 굉장히 요리가 준수했던 것이다. 닭비린내도 안나고, 동생도 만족스럽다 평했다.

 

 

 

다시 미스터피자 신메뉴 멜로감자 맛 비결은 보슬보슬 부드러운 순수감자에 있지 않나 싶다. 감자는 영양면에서도 좋다 평가받는지라, 미스터피자 멜로감자에 감자샐러드 토핑에 베이컨과 페퍼로니로의 조화는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느낌이었다.

 

 

미스터피자 신메뉴 멜로감자 피자 가격은 35900원이며 필자는 제휴카드 할인 20%받아 28720원의 가격으로 사먹을 수 있었다.

 

 

미스터피자 메뉴 멜로감자L사이즈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1조각에 중량 154g 단백질 14g 나트륨 525mg 당류 11g 포화지방 9g 열량 412칼로리 라고 한다. 그런데 총 10조각이니 멜로감자 칼로리는 무려 4120칼로리 되겠다.

 

다만 미스터피자 신메뉴 멜로감자는 달달한 에그타르트무스는 단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호불호가 갈릴 것 같고, 트리플치즈스프레드까지 더해져 마치 마시멜로처럼 부드럽게 녹아 내려 쫀득한 치즈 식감을 더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기대하지 말라고 말씀 드리고 싶다. 필자는 피자 끝부분을 치즈크림으로 마무리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기존 피자의 느낌보다 너무 부드럽고 순한 피자의 식감과 맛이 난다는 생각이 들었다.

 

미스터피자 신메뉴 멜로 감자의 주 토핑은 감자다. 실제로 감자 다이스, 감자 샐러드의 맛이 가장 많이 났으니 말이다. 그 외엔 에그타르트무스, 트리플치즈스프레드, 베이컨, 페퍼로니, 파마산치즈, 마요네즈 소스, 스위트콘, 양파 등이 다양하게 들어있다. 하지만 왠지 이런 맛들이 타 미스터피자에 비하면 밋밋하게 느껴졌다. 그래서 그런지 호불호가 갈릴껏 같아 짜지않고 순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피자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