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또 주문식이 아닌 바깥에 나가 직접 주문하고 먹어본 포스팅을 해본다. 혹 불란셔제빵소라고 아실런지 모르겠다. 불란셔제빵소는 다름아닌 유명드라마 미스터션샤인에 제주 나오는 그 시대적 배경에 맞게 만든 빵집이다. 그런데 이블란셔제빵소가 바로 파리바게트 ppl이였던 것.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외관에서부터 눈에 띄었던 파리바게트 블란서제빵소의 꽃빙수의 포스터다. 미스터 션샤인에서 김태리가 먹던 그 꽃빙수가 저것이다.

 

 

파리바게트 안에 들어가 살펴보니 역시 미스터션샤인의 ppl인걸 알아차릴 수 있게 디피를 해놨다.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김민정 거기다 요즘 핫한 머리스타일을 하고있는 변요환까지 미스터션샤인은 그야말로 대세 드라마라고 볼 수 있다.

 

 

나는 미스터션샤인에서 방영된 김태리가 먹은 꽃빙수를 먹고 싶었지만 재료가 떨어졌다는 소리를 듣고, 그냥 가기 아쉬워 팥빙수를 시켰다.

 

 

 

파리바게트 메뉴 꽃빙수 팥빙수 망고빙수 딸기빙수 가격은 7000원으로 다 동일하다. 할인카드는 통신사 제휴카드를 사용했으며 10프로 디씨받아 6700원에 해결했다. 가격이 괜찮다는 생각이 들만큼 혼자먹기엔 양이 꽤 많고 여자 남자 둘이 먹기에 알맞은 양이라 생각이 들었다.

 

비록 파리바게트 블란셔제빵소 꽃빙수는 아니지만 팥빙수 또한 빙질이 꽃빙수랑 똑같이 나온다고 한다. 파리바게트 팥빙수는 인절미 가루와 콘프로스트 그리고 일반 단 팥이들어간다. 빙수는 얼음빙수이며 연유가 제법 섞여 있어 단 맛이 많이 났으며, 눈꽃빙수같이 시원한 느낌은 덜 들었다. 굉장히 진한 빙질이라 맛에서 입 안에서 녹는데 제법 시간이 걸린다. 그렇다고 부드럽지 않은 건 아니라, 이런 진하고 살짝 텁텁한 빙질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지 않을까 싶다. 필자는 가격대비 딱 괜찮다고 말하고 싶으나 빙수가 먹고 싶을 때에는 조금더 가격을 내서라도 다른 곳을 가지 않을까 싶다.

 

 

 

제가 쓴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