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는 피자헛과 더불어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랫동안 유명한 브랜드 아닌가 싶다. 그만큼 우리나라 피자계의 양대산맥?을 오래도록 유지한 외산 피자 브랜드다. 두 피자 모두 가격면에서 할인카드를 사용하면 적당하다 싶다.

 

(필자가 주문한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하지만 언젠가 부터 주문피자는 도미노피자가 왕자를 이어온 것 같다. 송중기와 박보검까지 특급 모델을 가용시켜 피자의 위력을 배가 시켰으며, 도미노 특유의 얇은 도우와 부드러운 비프등은 이제 도미노 특유의 매력을 만천하에 알려 소비자가 푹 빠져들게 했다. 위 사진이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다.

 

 

도미노 더블크러스트치즈멜팅 피자 메뉴는 특별해 보인다. 쭈욱 늘어지는 통모짜렐라의 식감과 담백하고 풍미 가득한 페터크림치즈의 만남은 비주얼로만 놓고봐도 환상적이다.

 

 

또한 바삭한 씬도우 사이에 고소한 통모짜렐라와 페터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고, 도우 위에 허니로스트햄과 갈릭비프가 자리잡고 있다. 그 뿐인가? 토마토와, 버섯, 피망, 양파 등 피자에 없어서 안될 토핑들은 다 들어가 있다.

 

 

 

한조각을 떼어 히트친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의 맛을 봤다. 실로 갈릭비프와 허니로스트햄의 조합은 달콤 짭조름해 단짠의 조화가 훌륭했다. 위에 뿌려진 크림소스 또한 굉장히 맛이 좋았으며, 단짠의 조화로움 입안에서 멤돈다.

 

치즈파티를 하고 싶을 정도로 치즈를 좋아한다면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가 왕좌 아닐까 싶다. 다만 단맛 피자를 싫어하신다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다. 그리고 도미노 피자는 뜨거울 때 먹어야지 제맛이지 식으면 맛이 확 달라진다. 그만큼 제때 먹음 그 맛이 참 즐겁다.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가격 L33900원 M 가격 2800원 이며, 칼로리는 L사이즈가 약 2500칼로리 이며, M사이즈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칼로리는 약 1200열량이니 참고하자.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