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를 좋아한다는 포스팅은 피자알볼로 이탈리안통감자피자 포스팅을 통해 알린 적 있다. 이탈리안통감자피자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 http://kakaokakao.tistory.com/12를 클릭해 주시면 되겠다.

 

 

피자알볼로 날개피자 이후 아직 신메뉴가 나오지 않아, 아직도 가장 최신메뉴라 할 수 있어 피자알볼로 박스에는 이렇게 날개피자의선전이 가득하다.

 

 

날개피자의 피주얼은 피자계의 끝판왕 같다. 물론 치즈조각처럼 잘린 것을 더 비주얼적으로 훌륭하다고 판단할 수도 있지만, 피자알볼로처럼 이렇게 사각형으로 나뉘어진 피자가 괜히 더 신선하고 비주얼적으로 파격적인 것 같다.

 

 

일단 날개피자는 고기다짐육, 닭다짐육, 칠리새우에 각각 에멘탈치즈와 수미감자를 얹은 각각 세줄로 나뉘어져 있다. 사진의 맨 왼쪽 부분은 고추장 고춧가루 청양고추 5년간 숙성한 생간장을 넣은 닭다짐육으로 되어있다.

 

 

날개피자 가운데 줄은 새우인데, 매콤한칠리소스에 버무러진 새우다. 새우가 사진상 잘 보이지않는데, 새우 위에 수미감자가 얹어져 있기 때문이다.

 

 

날개피자의 맨 오른쪽 부분은 소고기 목심과, 돼지고기 뒷다리를 이용해 고기다짐육을 만들었다. 수미감자는 공통적으로 조각마다 다 들어가 있으며, 수미감자 밑에 이렇게 종류별로 나뉘어지는 요소가 있는 것이 날개피자의 특징이다.

 

 

 

각각 수미감자 밑에 이렇게 다른 종류의 주된 재료가 다르게 포진되어 있는걸 필자가 직접찍은 날개피자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짐육, 새우 밑에는 이렇게 페퍼로니 햄이 포진되어 있다. 치즈는 에멘탈 치즈를 사용해 진한 치즈의 풍미를 느끼게 해준다.

 

 

페퍼로니햄 밑에는 피망, 양파 피자알볼로 소스등으로 마무리 돼있다. 진짜 날개피자는 겹겹히 층층히 토핑들이 석탑마냥 쌓여져 있는 것 같다.

 

함께 주어진 치즈크림소스를 뿌리면 더욱 맛있는 피자알볼로 날개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워낙 고기다짐육이 커서, 다짐육 부위의 날개피자를 먹을땐 마치 치즈피자와 함박스테이크를 함께 먹는 느낌이 난다. 맛은 추천드려도 충분할 맛이다. 다만 피자알볼로 중 가격이 가장 높다는 장인피자로, 날개피자 가격은 L사이즈 31000원  R사이즈26000원 이다. 참고로 날개피자 칼로리는 한조각당 270열량이다. 총 12조각이면 3240칼로리니 참고하자.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