킷캣은 초콜릿크래커의 원조격이라 보여질만큼 오래됐고, 우리나라에서 아류작이 나올만큼 역사를 자랑하는 오리지널상품이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이번에 편의점에서 신작이 나왔다.

 

 

바로 킷캣 스트로베리모찌라고 딸기를 베이스로 한 제품인데 이름처럼 킷캣 케이스 자체가 참 독특하고 예쁘다. 진한 자주빛에 딸기 그림이 다 다르게 그려져있는데 어떻게 이런 디자인을 할 수 있는 지 그림을 잘 모르는 나는 감탄만 할 뿐이다.

 

 

킷캣 스트로베리모찌 영양정보는 1개당 60칼로리 이며, 나트륨 4.1mg 탄수화물 7.5g 당류 5.8g 지방 3.4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2g 콜레스테롤 1mg 단백질 0.4g 이 포함되어 있다.

 

 

 

킷캣 스트로베리모찌는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들이나 공시생들에게 주면 안성맞춤인 상품으로 만들어졌다. 실제 모찌란 이름이 들어간건 합격의 상징인 찹쌀떡을 모티브로 했기 때문이다.

 

킷캣 스트로베리모찌는 겉은 화이트 초콜릿으로 안은 딸기크림과 크런치한 과자가 들어있는데 마치 하얀모찌떡에 달콤한 흰팥앙금이 들어있는 듯한 모습이 떠오른다. 이런 놀라운 비주얼과 다르게 화이트초콜릿을 좋아하지 않는지라 맛은 그닥이었다. 안에 딸기맛까지 합쳐지니 마치 딸기우유를 먹는 느낌이 나기도 하고 개인적으로는 크게 맛있지 않았다. 다만 화이트초콜릿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나 시험을 앞둔 학생들에게 좋을 거 같은 편의점 신상품 킷캣 스트로베리모찌 아닐까 싶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