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GOURMET 씨제이 고메란 브랜드는 나름 고급화 전략을 썼다. 가격이 비싼 거라기보다 비비고를 한식당에서 한끼 먹는 품질을 표방했다면 씨제이 고메는 서양음식 이탈리아레스토랑에서의 한끼를 표방했다.

 

 

오늘 소개시켜 드릴 상품은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줄 고메 미트볼 토마토파스타 상품이다. 과연 미식의 경험을 줄수 있을까? 상품 음식 사진을 보면 정말 그럴싸하다.

 

 

고메 미트볼 토마토파스타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총 내용량 300g 칼로리 392열량이며 나트륨 910mg 탄수화물 55g 당류 12g 지방 12g 트랜스지방 0.1g 포화지방 3.7g 콜레스테롤 19mg 단백질 16g 이니 참고하자.

 

 

씨제이 고메 미트볼 토마토파스타 조리방법은 종이상자를 벗겨 비닐포장이 된 상태에서 잔자레인지에 그대로 넣고 5분 30초 동안 데우면 된다.

 

 

 

이렇게 간단한 조리 방법이 좋은데 전자레인지로 데우기만해도 근사하고 풍부한 정통 이탈리안 파스타가 완성되게끔 만들었다는 취지는 참 좋다. 위 사진이 전자레인지에 조리되어 나온 고메 미트볼 토마토파스타 완성된 모습이다.

 

 

 

 육즙 가득 미트볼로 풍부하게 즐기는 이탈리안 정통파스타를 내새운 고메 미트볼 토마토 파스타는 바쁠수록 제대로 챙겨먹을 수 있도록 큼직한 미트볼과 탱글한 파스타 면, 올리브와 바질로 향긋함을 살린 토마토 소스를 골고루 넣었다고 한다. 실제로도 고메 미트볼 토마토 파스타에는 실제로 육즙 가득한 고메미트볼, 토마토,양파 올리브가 들어간 토마토소스 탱글탱글한 파스타면 이 들어있어 일반 레트로 토마토파스타보다 훨씬 맛에있어 퀄리티가 훌륭했다. 다만 양이 적은 편이니 양에서 만큼은 기대하지 말아야겠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