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라면 캐릭터화 시킨 건 많이보질 못해서 그런지 농심 너구보나라를 편의점에서 봤을 때 손이 저절로 갔다. 거기에 너구리 라면은 맛도 있는 편인데, 까르보나라랑 콜라보를 했다니 어떨지 궁금하기도 했다.

 

 

ㅎㅎ 너무 귀여운 농심 너구보나라 캐릭터다. 왜 너구리가 들어갔는지 이유는 모르지만 일단 너구리가 조리를 한다는 표현이 참 재미있다.

 

 

매콤한 까르보나라란 농심 너구보나라 영양정보를 보면 칼로리 445열량이며 나트륨이 무려 960mg 이 들어가 있다. 외에 탄수화물 72g 당류 9g 지방 14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2mg 단백질 8g 칼슘 157mg이다.

 

 

농심 너구보나라 조리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물을 끓인 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어준 후 4분을 기다리면 된다. 그 후 용기 뚜껑 구멍을 뚫으라는 곳에 젓가락으로 뽕뽕 내줘 물을 다 딸아 부은 후 스프를 붓고 잘 비벼주면 완성된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물을 완전히 따라부으면 잘 비벼지지 않으니 농심 너구보나라를 만들때는 한두스픈 정도의 물을 남기는 것을 추천 드린다.

 

위 사진 너구보나라 캐릭터를 볼 때마다 롯데월드 캐릭터 로티가 생각난다. 둘다 랫서팬더를 캐릭터로 착용했으니 닮은꼴일 수 밖에 없겠다. 가장 중요한 농심 너구보나라 맛은 굿이다! 까르보불닭 볶음면이 너무 매우신 분이라면 농심 너구보나라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린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